검색

2월 1일부터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신청하세요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시흥장수신문
기사입력 2024-01-27

▲ 시흥시청     ©

 

시흥시(시장 임병택)21일부터 한 달간 ‘2024년 경기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사업신청을 받는다.

 

경기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사업은 임산부의 건강증진과 친환경 농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해 임산부에게 1인당 연간 48만 원 상당(자부담 96천원 포함)의 친환경 농산물을 꾸러미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사업대상자는 시흥시에 거주하며, 202311일 이후 출산한 산모 또는 신청일 현재 임신부가 해당된다. , 지역사회통합건강증진사업(영양플러스)의 지원 대상은 제외된다.

 

신청 기간은 21일부터 29일까지로, 임산부 통합쇼핑몰(www.ecoemall.com)통해 신청하거나, 임산부 본인이 신분증과 임신(또는 출산) 증빙서류를 소지해 주민등록상 거주지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시는 신청 기간 내 신청한 자격 검증이 완료된 임산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28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사업대상자는 오는 1215일까지 공급업체 사이트에서 원하는 친환경 농산물을 선택해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사업을 통해 임산부에게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해 시민의 건강증진을 돕고,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확대를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임산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031-310-6899)로 문의하면 된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인터넷신문의 장수를 꿈꾸다 ☯시흥장수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