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거북섬동, 2024년 청소년지도위원 공개 모집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시흥장수신문
기사입력 2024-02-13

▲ 거북섬동 전경     ©

 

거북섬동(동장 박용주)은 지역사회 내 청소년 선도 및 건전 생활의 지도를 위해 청소년지도위원을 213일부터 연중 상시로 공개 모집한다.

 

지원을 원하는 주민은 신청서와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등 신청서류를 거북섬동 행정복지센터에 평일 9~18시 중에 방문해서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 및 기타 안내 사항은 시흥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거북섬동 행정복지센터 내에도 비치돼 있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거북섬동 내에 주민등록이 돼 있거나, 사업장을 둔 자로서 실질적으로 청소년지도협의회 활동에 참여하고 봉사할 수 있는 사람이 해당된다. 위원은 동장 추천에 따라 시장이 위촉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신규 위촉 위원은 위촉일로부터 20251231일까지 활동한다. 신규 위원들은 청소년 선도 및 건전 생활의 지도 청소년 수련 활동의 여건 조성 청소년단체와의 연계를 통한 활동 지원 청소년을 위한 지역사회의 유익한 환경 조성과 정화 활동 등의 역할을 맡게 된다.

 

박용주 거북섬동장은 거북섬동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생활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환경 조성에 힘쓰는 청소년지도위원 모집에 많은 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인터넷신문의 장수를 꿈꾸다 ☯시흥장수신문☯. All rights reserved.